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제 부케가 47 잇핀인데 52때 페나인숲 6몰이사냥..

네냐플 또다른세계 2006-08-27 01:08 1081
또다른세계님의 작성글 4 신고

제 부케가 47 잇핀인데요52되믄..ㅎ 팀플할려고 하고든요;ㅁ;

근데 어떤분은 팀플 할꺼면 페나인6 몰이사냥 하라는데(백법분구하고)

무기가 경도34 인데 무난할까요? 개-밸모어 이에요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가르다스하
    2006.09.14
    불가능합니다페나인숲6몹몰이는좋습니다,하지만 배리어같은거풀리면끝장입니다. 백법님들이배리어한다죽습니다. 그리고스킬을쓴다해도적들이공격을해서스킬효과가무효가됩니다. 52되면페나인숲5에서노세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27
    그렙때는 그냥 해동기여도로 무난하게 가시는게'ㅅ'; ~ 레어도 좀 떠주는편이라~
  • 이스핀
    네냐플 3월의토끼
    2006.08.27
    경도는 괜찬을듯'ㅅ'(아마도) 그리고 페나6은 좀 위험한거 같네요 몹은 정말 잘 모여서 좋은데 크리뜨면 장난이 아니거등요'ㅁ'; 좀 위헙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