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 부케가 47 잇핀인데요52되믄..ㅎ 팀플할려고 하고든요;ㅁ;
근데 어떤분은 팀플 할꺼면 페나인6 몰이사냥 하라는데(백법분구하고)
무기가 경도34 인데 무난할까요? 개-밸모어 이에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가르다스하2006.09.14불가능합니다페나인숲6몹몰이는좋습니다,하지만 배리어같은거풀리면끝장입니다. 백법님들이배리어한다죽습니다. 그리고스킬을쓴다해도적들이공격을해서스킬효과가무효가됩니다. 52되면페나인숲5에서노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27그렙때는 그냥 해동기여도로 무난하게 가시는게'ㅅ'; ~ 레어도 좀 떠주는편이라~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27경도는 괜찬을듯'ㅅ'(아마도) 그리고 페나6은 좀 위험한거 같네요 몹은 정말 잘 모여서 좋은데 크리뜨면 장난이 아니거등요'ㅁ'; 좀 위헙합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