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트라바체스 렙59 잇핀 이거든요''
찔기형 렙59인데요
재분 스텟이랑 사냥터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찔기 렙60 무기,갑옷 어떤게 조은지도 추천부탁드립니다'ㅁ'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Liberty2006.08.27사냥터는 돈 버실라면 수동1-1을 추천 해드리고요 업터로는 시높 5~6층, 시동4층 공평파티, 솔플은 해동 정도네요 -
네냐플 Liberty2006.08.27아직 회피 재분하시긴 이르시고요, 69때 보통 페이드 아머를 이용하고 회피 재분을 많이 하시는데요 무기는 70/35이상 벨모어 사시고요 69되셔서 풀경 채우시고 재분 하시는게 좋으실것 같네요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재분은 69때 해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59때 회피 재분 해 봣자 스텟 효율이 좋지 않기 때문에.. 69때 많이들 하시죠.. 보통 갑옷은 페이드나 러셋아머를 착용하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