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138짜리가 사냥할만한데 없나요?

네냐플 막나가는군。 2006-08-26 21:51 993
막나가는군。님의 작성글 4 신고
도플너무 PK가 많아서..;;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달빛배기
    2006.08.27
    혼란의동굴가세여
  • 티치엘
    네냐플 Liberty
    2006.08.26
    아시는 분들 계시면 케이레스 사막1에서 기여도파티 하시고 공평으로는 엘티보 정도가 괜찮을듯 하네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혼란의 동굴8~9층이나..시련의 동굴 4층 그린츠 광산 3~4층 정도 랄까요? 헌데 베기 막군이 갔던 곳이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