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진짜 제가 테일즈를 하고싶어서그러는데
CreateSurface Failed [DDERR_NODIRECTDRAWHW]이 막떠서 안대요 ㅠ _ㅠ
어떻게해야 ↑저거안뜨고 할수있죠? 진짜 하고싶은데..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