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봐주세요 ㅜㅜ

네냐플 쵸ol 2006-08-26 21:08 655
쵸ol님의 작성글 8 신고

ㅜ.ㅜ..

 

갑자기 이런얘기드려서 죄송한데요.. (쓸때가 없어서 ㅜㅜ 악플 ㅈㅅ ㅜㅜ)

 

님하들.. 저희 컴 램은 512램..이구요,, 지포스4인데요 ㅜㅜ 왜 테일즈위버가 안될까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ㅜㅜ 악플 ㅈㅅ,, 패치 된후부터 그럽니다 ㅜㅜ 갑자기 이래요..

 

텔즈 키면은 검은화면 나왓다가 바로 바탕화면으로 갑니다 ㅜㅜ

 

다른 게임은 다되는데.. 서든, 피파, 리니지, 같은것들은 다 되는데

 

테일즈만 안됩니다 ㅜㅜ

 

아.. 진짜 미치겟네요 ㅜㅜ

 

그래서 텔즈 2~3달 못하고있어요 ㅜㅜ 아.. 왜들 답장이 없으신지..

 

텔즈에 영자씨에게 물어보고싶은데 ㅜㅜ 어디서 해야하나.

전체 댓글 :
8
  • 밀라
    네냐플 절편
    2008.04.14
    영자님께 여쭐려면 바로 영자님께 여쭈시면 되욤 ㅋㅅ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7
    그레도될때까지해보세요 태일즈위버로드러가시면환경설정에서기본값으로맛추고해보세요^^^^^^
  • 시벨린
    네냐플 다른세계
    2006.08.26
    늦었지만 한마디 할게요 하나넷or하나포스 자료실가셔서 nvidia 66검색하시면 66.68버전인가 아무튼 66몇버전있습니다. 현재 그래픽카드최신버전을 깔면 종종 게임이 팅길거나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그럼.. 마지막으로.. 포멧을..... 다이렉트 x9.0과 9.0c는 다른거 아시죠?
  • 티치엘
    네냐플 쵸ol
    2006.08.26
    물론 다 해보았지요 ^^ 그런데 왜 안되죠 ㅜㅜ 아후..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또한 환경 설정에서 전체화면 모드가 아니라 창모드로 되어 있으면 안되더군요(우리집만 그런가??)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테일즈를 삭제 후 다시 설치 해 보시거나.. 다이렉트x9.0c를 재설치 해 보시거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 보세요.. 대부분 위의 세가지가 맞지 않을때 실행이 되지 않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