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ㅜ.ㅜ..
갑자기 이런얘기드려서 죄송한데요.. (쓸때가 없어서 ㅜㅜ 악플 ㅈㅅ ㅜㅜ)
님하들.. 저희 컴 램은 512램..이구요,, 지포스4인데요 ㅜㅜ 왜 테일즈위버가 안될까요...
자세히 알려주세요 ㅜㅜ 악플 ㅈㅅ,, 패치 된후부터 그럽니다 ㅜㅜ 갑자기 이래요..
텔즈 키면은 검은화면 나왓다가 바로 바탕화면으로 갑니다 ㅜㅜ
다른 게임은 다되는데.. 서든, 피파, 리니지, 같은것들은 다 되는데
테일즈만 안됩니다 ㅜㅜ
아.. 진짜 미치겟네요 ㅜㅜ
그래서 텔즈 2~3달 못하고있어요 ㅜㅜ 아.. 왜들 답장이 없으신지..
텔즈에 영자씨에게 물어보고싶은데 ㅜㅜ 어디서 해야하나.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절편2008.04.14영자님께 여쭐려면 바로 영자님께 여쭈시면 되욤 ㅋㅅ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27그레도될때까지해보세요 태일즈위버로드러가시면환경설정에서기본값으로맛추고해보세요^^^^^^ -
네냐플 다른세계2006.08.26늦었지만 한마디 할게요 하나넷or하나포스 자료실가셔서 nvidia 66검색하시면 66.68버전인가 아무튼 66몇버전있습니다. 현재 그래픽카드최신버전을 깔면 종종 게임이 팅길거나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그럼.. 마지막으로.. 포멧을..... 다이렉트 x9.0과 9.0c는 다른거 아시죠? -
네냐플 쵸ol2006.08.26물론 다 해보았지요 ^^ 그런데 왜 안되죠 ㅜㅜ 아후..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또한 환경 설정에서 전체화면 모드가 아니라 창모드로 되어 있으면 안되더군요(우리집만 그런가??)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테일즈를 삭제 후 다시 설치 해 보시거나.. 다이렉트x9.0c를 재설치 해 보시거나..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 보세요.. 대부분 위의 세가지가 맞지 않을때 실행이 되지 않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