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68 마검막군 스텟 스킬 평가좀

네냐플 귀천대도 2006-08-26 20:39 977
귀천대도님의 작성글 5 신고

스텟

핵64   인트25  디펜 22 엠알16 덱55 어질40

스킬

바람계열

윈드슬래쉬5,윈드슬라이스5,스업5,실프윈드5

전격

라이트닝볼트10,일렉트릭볼25

흑마법

블라인드5,포이즌1,언데드5

공통

돈던지기10 ,적중5 ,독설1

검계열

당겨베기5

도계열

베기5,참30,오화1 인데요 잘찍엇나요???부족한거잇으면 채워주세욥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막시민
    네냐플 실험용케릭
    2006.08.28
    .. 님 핵이 조금 잘못 찍힌듯한대여 인터냇 돌아다니\다보면 75마검 재분법이 잇는대 거기선 핵이 57입니다.. 그리고 인트도 25 ㄱ- 디팬22 엠알 16? 보정 잘올라갓셧나여? 근대 막군덱 어질이 왜글캐 낮으셔요
  • 시벨린
    네냐플 다른세계
    2006.08.26
    막군은 덱보단 어질이죠 특유의 막군의명중 비정상적으로 올리는 적중검을 활용해줘야죠 ^^;;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적은 덱스는 적중검으로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피에 조금더 치중 하셔도 좋을듯 해요.. 전 회피가 잘 되는게 좋던..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덱보다 어질에 조금더 주셔도 좋을듯한.. 전 레벨 69에 핵61, 인트24, 디펜22, 엠알10, 덱스47, 어질 63 으로 사냥을 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