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텟
핵64 인트25 디펜 22 엠알16 덱55 어질40
스킬
바람계열
윈드슬래쉬5,윈드슬라이스5,스업5,실프윈드5
전격
라이트닝볼트10,일렉트릭볼25
흑마법
블라인드5,포이즌1,언데드5
공통
돈던지기10 ,적중5 ,독설1
검계열
당겨베기5
도계열
베기5,참30,오화1 인데요 잘찍엇나요???부족한거잇으면 채워주세욥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실험용케릭2006.08.28.. 님 핵이 조금 잘못 찍힌듯한대여 인터냇 돌아다니\다보면 75마검 재분법이 잇는대 거기선 핵이 57입니다.. 그리고 인트도 25 ㄱ- 디팬22 엠알 16? 보정 잘올라갓셧나여? 근대 막군덱 어질이 왜글캐 낮으셔요 -
네냐플 다른세계2006.08.26막군은 덱보단 어질이죠 특유의 막군의명중 비정상적으로 올리는 적중검을 활용해줘야죠 ^^;;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적은 덱스는 적중검으로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회피에 조금더 치중 하셔도 좋을듯 해요.. 전 회피가 잘 되는게 좋던..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덱보다 어질에 조금더 주셔도 좋을듯한.. 전 레벨 69에 핵61, 인트24, 디펜22, 엠알10, 덱스47, 어질 63 으로 사냥을 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