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스텟
stab 33
hack 2
int 1
def 3
mr 1
dex 9
agi 3
현재 스킬
크로스 스러스트 5 [기본공격]
피어싱 스러스트 9
심 3
현재 레벨
12
-------------------------------------------------------------
오늘 처음 테일즈위버 해보는데요 처음으로 재분배 해보려구요..
제가 선택한거는 찌르기 형이구요.. 재분배 할때 뭐 뭐 올려주면 좋
은지 부탁드려요 찌르기 아니여도되요 물리복합도되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