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캐릭터

찌르기형 나야 스텟, 스킬좀 알려주세요

네냐플 〃아울렛〃 2006-08-26 20:22 1017
〃아울렛〃님의 작성글 1 신고

현재 스텟

stab 33

hack 2

int 1

def 3

mr 1

dex 9

agi 3

현재 스킬

크로스 스러스트 5 [기본공격]

피어싱 스러스트 9

심 3

현재 레벨

12

-------------------------------------------------------------

오늘 처음 테일즈위버 해보는데요 처음으로 재분배 해보려구요..

제가 선택한거는 찌르기 형이구요.. 재분배 할때 뭐 뭐 올려주면 좋

은지 부탁드려요 찌르기 아니여도되요 물리복합도되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