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스킬

티첼잡법스킬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6 18:12 1950
눈꽃마법사님의 작성글 9 신고

님들아

티첼잡법이요메가블레이즈8까지찍은다음에리커버리마스터해도되요?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Dynamic#
    2007.07.26
    메가블레이즈 3찍지 않나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Amy
    2006.08.30
    ㅋㅋㅋ님아, 메가블레이즈나 리커버리둘중에선택하셔여
  • 티치엘
    네냐플 불의요정
    2006.08.28
    메가블레이즈는 3까지만 찍으면되죠 리커버리 마스터가능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8
    리커버리1 안올리면 나중에 리커버리 1 못올려요 1올려야 레지를 올릴수 있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8
    음저기 리커버리올릴려면 메가블레이즈 같은거 마스터 못하고요 단 3까진 올릴수있으며 리커버리를 마스터하실수있습니다 메가블레이즈를 마스터하시려면 즉 공법말이죠 맨처음에 리커버리1 올리고 메가블레이즈 마스터하시길
  • 티치엘
    하이아칸 시클티치티치
    2006.08.27
    눈꽃마법사님 ;ㅁ; .. 메가블레이즈 나 리커버리 중 하나 를 선택하셔야합니다 ...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7
    플렌타넘님아매가블레이즈는마스터해두된다는거죠?
  • 티치엘
    네냐플 플랜티넘
    2006.08.26
    스킬창을 뒤져서 설명을 한번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메가블레이즈를 배우면 리커버리 외 여러 스킬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