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티첼잡법이요메가블레이즈8까지찍은다음에리커버리마스터해도되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Dynamic#2007.07.26메가블레이즈 3찍지 않나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Amy2006.08.30ㅋㅋㅋ님아, 메가블레이즈나 리커버리둘중에선택하셔여 -
네냐플 불의요정2006.08.28메가블레이즈는 3까지만 찍으면되죠 리커버리 마스터가능 -
네냐플 E소녀2006.08.28리커버리1 안올리면 나중에 리커버리 1 못올려요 1올려야 레지를 올릴수 있습니다 -
네냐플 E소녀2006.08.28음저기 리커버리올릴려면 메가블레이즈 같은거 마스터 못하고요 단 3까진 올릴수있으며 리커버리를 마스터하실수있습니다 메가블레이즈를 마스터하시려면 즉 공법말이죠 맨처음에 리커버리1 올리고 메가블레이즈 마스터하시길 -
하이아칸 시클티치티치2006.08.27눈꽃마법사님 ;ㅁ; .. 메가블레이즈 나 리커버리 중 하나 를 선택하셔야합니다 ... -
하이아칸 눈꽃마법사2006.08.27플렌타넘님아매가블레이즈는마스터해두된다는거죠? -
네냐플 플랜티넘2006.08.26스킬창을 뒤져서 설명을 한번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메가블레이즈를 배우면 리커버리 외 여러 스킬을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