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 렙 20시벨린인데요 돈이 5만박에없내요 나중에 아템을살려면 돈이 많아야하는듯한데
돈많이버는법과 렙업,,,, 빨할수있는사냥터점 추천점(렙20부터 42까지)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다만 윙,신조,돌맹이는 각각6~9개씩 넣어주세요 3개씩 넣으면 실패확률이 높습니다. 저는 보통 윙6개 신조6개 돌맹이9개로 조합을 합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20레벨의 돈벌기에는 5급 바인딩 스톤(포이즌젤리 20개+윙3개+신조의깃털3개+돌맹이3개+6000seed)으로 돈을 버시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레벨업 위주로는 20~24 크라이덴 평원(4)의 스퀄 워리어를 잡으세요 24~28은 봄의 동굴 28부터 42는 보통 홍옥 동굴에서 노시지만 30 이후 같이 사냥가실 백법티첼분이 잇으시다면 해동도 좋습니다. -
네냐플 불꽃사노2006.08.26님렙때는요 바인딩하세용 포젤바인딩이 20렙때는 강추 입니다 그리고 사냥터는 42까진 쩔못받는 다면 해동강추입니다 해동서 광렙하센 해동가기직전까진 크덴평원서 스퀄워려로 돈버삼 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