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스텟좀....

네냐플 Yukanda 2006-08-26 10:12 1541
Yukanda님의 작성글 9 신고

제가 이 게임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아요 ㅠ.ㅠ

그레서 말인데요 보리스 스텟 어떻게 분베 해요???

참고로 저는 마검사형 이랍니다.^^

꼭 좀 알려 주세요 뉴.뉴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루엘루스
    2006.08.27
    베기형으로하시고요베기탱크는 핵은렙+18 덱스는렙-5 나머지다디펜하시고 69정도에베기회피로재분하세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스킬의 달인의 설명과는 반대로 베기형은 평도 마검사형은 대도를 사용한답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초반에 어질은 투자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회피형 재분은 69때 대부분 하시구요.. 그때 하는것이 가장 보편화 되어 있기 때문에.. 재분법도 나와있고 편합니다. 무기는 평도를 사용해 주세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6
    보리스의 초반 스텟 분배는 핵을 자기 레벨+18로 맞춥니다[52때 일진문자 착용을 위해] 덱스는 자기레벨 0~-5 정도로 맞추시구요. 남는것은 디펜에 투자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6
    솔직히 어질올려도 잘박힐것 같네요 남은걸로 어질밀어도 별로 못올리거든요 음-_- 고렙되서 재분할때 회피하실때 공통계열로 DEX와AGI 로 보정받더군요 그리고 나머지는 Hack과AGI 그리고DEF을 올린다고 들었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6
    처음에 베기형으로 하시고요 스텟은 Hack은 렙수+15~20정도로 하세요 전 걍 15로 한답니다 그리고 DEX는 렙수와 비슷하게! 디펜은 보조보정인데 탱크시면 다올리시고 회피를 원하시면 어질 남은거 밀으세요
  • 보리스
    하이아칸 천생아v
    2006.08.26
    그냥 베기로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천생아v
    2006.08.26
    마검사는 저렙때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데미지가 제대로 나오지 않기 때문이죠. 마검사로 제대로 다니시려면 최소 200이상은 되셔야 해요. 하지만 200이상 보리스분들도 마검사로는 거이 하지 않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