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덕어리어피쉬 가있는 곳으로 가렛는대 거기가 어디임??? 재발 알려주새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리오니다스2010.06.10감사여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이데카레시엘2006.08.27속삭임의해안입니다 제가 햇엇죠.. -
네냐플 ciseki2006.08.27아 거기 쳅터2 하셨던 곳으로 가면 되요 'ㅂ ' -
네냐플 3월의토끼2006.08.27아마도 바다의 계곡인가 그럴거 같은'ㅁ' 챕4면 나비나무시겟군요 바다의 계곡이 아니시면 속삭임의해안이나 팔렌타인해안? 에 가보시는것이- 정 모르시겟으면 퀘스트창에 나온글을 다시 읽어보시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