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루시안 물리복합 배기형 찌르기형 중애 뭐가 좋음 ??

하이아칸 샘지a 2006-08-25 19:40 1887
샘지a님의 작성글 7 신고

 

루시안 물리ㅁ복합 배기형 찌르기형 중에 뭐가좋음?>?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Boris』★
    2006.11.11
    확실히 말하지만 루샨은 절때 52때 찔기 하면 낭패 보고요.. 104까진 물복하고 105이후에 재분해서 찌르기 하세요
  • 루시안
    네냐플 에스타나
    2006.09.13
    재분법에 따라서 다를수가 있는데 저는 베기형으로 합니다 PK에 중점을 둔다면 찌르기가 가장 좋고요 사냥위주로 키우실거면 물복이나 베기형으로 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8.26
    음 ;; 69까진 물복도 문안하던걸요 ㅎㅎ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5
    물복하시던가 아님 처음부터 베기로 쭉가요^^
  • 보리스
    하이아칸 주몽☆★
    2006.08.25
    배기형을하세요 배기형이좋와요^^별
  • 이스핀
    네냐플 살례탑
    2006.08.25
    105렙 이전엔 물복 105렙 이후엔 찌르기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