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물리ㅁ복합 배기형 찌르기형 중에 뭐가좋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Boris』★2006.11.11확실히 말하지만 루샨은 절때 52때 찔기 하면 낭패 보고요.. 104까진 물복하고 105이후에 재분해서 찌르기 하세요 -
네냐플 에스타나2006.09.13재분법에 따라서 다를수가 있는데 저는 베기형으로 합니다 PK에 중점을 둔다면 찌르기가 가장 좋고요 사냥위주로 키우실거면 물복이나 베기형으로 하세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아슐린2006.08.26음 ;; 69까진 물복도 문안하던걸요 ㅎㅎ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5물복하시던가 아님 처음부터 베기로 쭉가요^^ -
하이아칸 주몽☆★2006.08.25배기형을하세요 배기형이좋와요^^별 -
네냐플 살례탑2006.08.25105렙 이전엔 물복 105렙 이후엔 찌르기 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