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원래 시벨린 def기본요구치가 1아닌가요??
근대 24가 되니까 2로바뀌네요;;
원래 이게 맞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불꽃사노2006.08.26스텟요구치는요 찍는스텟에따라서 올라갑니당 따라서 찍는스텟이 많을수록 그에더해서 필요요구치가 상승하는거죵 즐겜하세영 현재 제렙대 덱스요구치 7 ㄷㄷㄷ -
네냐플 불꽃사노2006.08.26스텟요구치는요 레벨상승에 따라 계속해서올라가는겁니당 즐겜하세영 현재 제렙대 덱스요구치 7 ㄷㄷㄷ -
네냐플 창의랜서2006.08.26오 턱시도 모자 그리구 염색 나두 현질해서 해야하는데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5렙을 올려도 필요 요구치는 올라갑니다^^ -
네냐플 KnightBlack2006.08.25모든 능력치는요 올리면 요구치가 올라가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