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 질문!!

네냐플 시밸리안 2006-08-25 21:09 914
시밸리안님의 작성글 6 신고

원래 시벨린 def기본요구치가 1아닌가요??

근대 24가 되니까 2로바뀌네요;;

원래 이게 맞는건가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시벨린
    네냐플 불꽃사노
    2006.08.26
    스텟요구치는요 찍는스텟에따라서 올라갑니당 따라서 찍는스텟이 많을수록 그에더해서 필요요구치가 상승하는거죵 즐겜하세영 현재 제렙대 덱스요구치 7 ㄷㄷㄷ
  • 시벨린
    네냐플 불꽃사노
    2006.08.26
    스텟요구치는요 레벨상승에 따라 계속해서올라가는겁니당 즐겜하세영 현재 제렙대 덱스요구치 7 ㄷㄷㄷ
  • 시벨린
    네냐플 창의랜서
    2006.08.26
    오 턱시도 모자 그리구 염색 나두 현질해서 해야하는데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5
    렙을 올려도 필요 요구치는 올라갑니다^^
  • 보리스
    네냐플 KnightBlack
    2006.08.25
    모든 능력치는요 올리면 요구치가 올라가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