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스텟과 스킬편[백법&잡법]//♡

네냐플 E소녀 2006-08-25 19:10 4535
E소녀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십니까 ㅇㅂㅇ

산스루리아의 E소녀라는 티치엘입니다 -ㅅ-

음 ㅇㅅㅇ 저가 렙이 낮으므로  저가 잘못쓴것이 있으시면 태클을 걸어주시길ㄱ- 센건 싫어요ㅇㅂㅇ

허허잇 ㅇㅂㅇ;

스텟부터 시작하겠습니다! >ㅅ<

 

스텟//

 

맨처음 만드실땐 잡법이든 백법이든 공법이든 다 보조형으로 하시는거 아시죠?

단 타티만 아니라는 사실 ㄱ-!

보조형이 어질올리기 편하다는것을 알고 계실터!

 

Step  건들면 OTL

Hack 건들면 OTL

Int     잡법만 오려주시길! Lv.?+10으로 맞춰주세요 공법은 저가 잘몰라서 안써요 ㄱ-;

Def    백법이라면 Lv에 가깝게 하시는게 좋습니다 즉 탱크라는!! 적어도 초반에만이라고 탱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잡법은 18정도까지 올리시면되고 대강 라이트아머류 에 맞춰주세요

Mr     백법이라면 꼭올려야할 것이겠죠? Lv.?+20으로 맞춰주세요! 백법은 힐량이 필요하니 그냥 +20이 좋을듯 합니다 잡법은 음 ㅇㅂㅇ; 남으시면 틈틈히 올리시면되요 최대한 30까지만 올리시고 올리지마시길!!

Dex   잡법은 렙에 비슷하게 올리셔야겠죠? 백법은 스텟남으면 올리세요 안올리는거 보단 괜찬습니다 안올리면 저렙몬스터한테도 미스가 많이뜨기때문에....

Agi    잡법은 렙에 비슷하게 올립니다 백법회피형이신 분들도 렙에 비슷하게 올리는 대신 디펜을 라이트아머류에 맞춘다는것을 아시겠죠?

음 ㅇㅂㅇ 스텟편은 끝났습니다 백법 축캐는 마공도 높지만 덱스가 낮아서 슬프다죠 ㄱ-...

 

스킬//

 

화염계

잡법공법님들의 스텟을 위해 많이 찍으셔야할것입니다 ㄱ-!  심심풀이로 백법도 올리셔도 됩니다![잡법과 백법을 위한겁니다]

이그니션 5

화이어**우 30

화이어 볼 30

메가블레이즈 3 [4까지올리면 리커버리 못올려요 ㅠ-ㅠ 그래서 메테오도 못배운다는..]

 

 

빙한계

명중이 높다죠? 심심풀이로 백법도 올리시죠>ㅅ<

프리즈 4 [백법은 5올려도되요 잡법은 시엔때문에 ㄱ-]

아이스미사일 30

아이스포크 30

아이싱피어스 3 [이것 이유는 아시죠? ㅠ-ㅠ]

 

 

전격계

스파크보디 5

라이트닝볼트 30 [딜레이때문에 가끔 쓸만해요]

일렉트릭볼트 3 [이유는 아신다고 봅니다 습득불가의 압박 볼트샤워 안올려도 올릴수있다는점에는 쓸만하더군요]

각종 마비나 감전등은 올리셔도 되요 단 볼트샤워 올리지마세요 올리시면 ㄱ- 시엔이 높아져서 저는 안올린답니다 명중률이 높진 않아서 쓸모있진 않아요

 

백백백!! >ㅅ<

백법의 하이라이트라죠>ㅅ<

블레스 5

힐 20

리커버리 14 or 20[잡법은 20으로 하시고요 백법은 선택하세요 리저렉션과 뽀대로 선라이즈를 배우시려면 14로 하세요]

홀리볼트 20 or19 [백법만 올리세요 리커버리를 20하실려면 19로]

와이드힐 8

배리어 5

레지....가드[아악 스킬이름 까먹었다 레지라고 하시면 다아시죠?] 5

오라월 10 [백법만]

선라이즈 1[올리실건가요?]

리저렉션 5[되도록 백법만 1만 올리실건가요? 홀볼19하기 싫으시면 올리지 않으셔도 무방하지만 ㄱ-; 허브로 하고 살아야 한다는 사실!]

와이드블레싱 5

큐어 1

흠흠 잡법이실 경우 백법 시엔이 한 60정도 한다고 생각됩니다

화염계 빼고 다 시엔이 68미만이어야 합니다!! 잡법은!!

백법은 백마법이 99가 된다는거 아시죠? 리커 14하시는분 서운해 하지마세요 ㄱ- 240 언제될진 모르지만 각성해서 시엔 늘리세요 ㅋㅅㅋ//

================================================================================

오타 있을것같지만 그런거가지고 테클 하지는 마시고요

내용 틀린거만 지적 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쥬스마실래
    2006.08.29
    삐질 덱스도 올리는구나;;
  • 티치엘
    하이아칸 눈꽃마법사
    2006.08.28
    ㄳㄳㄳㄳㄳ
  • 티치엘
    네냐플 생크림케이끄
    2006.08.26
    ㅋㄷ 잘읽고 가요~
  • 티치엘
    네냐플 안수님
    2006.08.25
    저도 뭔가 계속생각하고있었다는ㅋㅋ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5
    헐 ㄱ-; 왜 **이거 바뀌는지;; 에//로//우 라고 썻을 분인데 그거떄문에 이런 **우으로 빠꼇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