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재분을 하려고 하는데

네냐플 entrance 2006-08-25 16:43 1092
entrance님의 작성글 4 신고

지금 능력치나 스킬 같은게 안좋아서 재분배를 하려고 하는데 클라드랑 나르비크 플리마켓에 재분 NPC가 있잖아요,

그런데 그 두 NPC중에서 누구에게 재분을 받는 게 더 편한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5
    -_- 아참 렙이 19때 까진 맘껏 나플재분을 쓰세요 한번하는데 5000Seed고요 19때까진 별나게 제한없이 돈만있으면 재분 가능하답니다 단 20때부턴 그 렙 구간에는 3번밖에 못한다는 사실 OTL
  • 티치엘
    네냐플 E소녀
    2006.08.25
    음 되도록 클라드껀 하지마세요 맨첨에 클라드 할때 공짜로 하거든요 ㄱ- 저가 워낙 공짜를 밝히지만 나중에 재료구하기 힘들때 써먹을려고하는데 님도그러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killer레이
    2006.08.25
    훔 ㅇㅅㅇ 공법으로 전환 하지 않을생각이면 나플에서 재분하세요.클라드는 스타일 까지 바꿀수 있거든요...삐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