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챕터8알파벳 마추기

네냐플 벨로시티맨 2006-08-25 15:07 810
벨로시티맨님의 작성글 4 신고
재가 필라이온에서 문통과하고 또 통과하고 햇는대 알파벳으로 머하라는대 그거 어떻개 무슨방식으로 너야하는지 가리켜주새요 ㅠㅠ 구석엔 비서깅잇음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시벨린
    네냐플 S2전나심심S2
    2006.08.30
    비석보시구 답의 첫글자씩만 4개 ㅇㅅㅇ;;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사코★☆
    2006.08.25
    네이버지식in 쳐보면 있을듯?? 열심히 께세여 2등
  • 보리스
    하이아칸 천생아v
    2006.08.25
    루키에서 찾아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120자가 넘으면 안된다고 나오는 바람에 직접 올리지는 못하네요. 죄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