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지금 56인데요 다른데 보면 69때 회피 재분배 해**다는데 물복 루시안도 회피 재분배 해야하나요? 하면 어디서 사냥해야할지,스탯어떻게 올려야할지좀 가르쳐주세요.그리고 재분배 몇번 할 수 있는지도.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라이리안 님의 블로그입니다.. 여기서 찾아보시면 캐릭터별 육성법과 재분법이 나와있어요.. 루시안은 저도 안키워봐서..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6특별한 케이스가 아니고는 대부분 69때 회피 재분을 해 줍니다. 70 이후 사냥터는대부분 마공이거나 데미지가 강해서 탱크형으로 해도 매우 아픕니다. 탱크보다 회피가 효율이 좋기 때문에 회피 재분을 하는 것이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