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9 꼭 봐주세요 ㅜ

네냐플 비타민먹어 2006-08-25 15:30 1108
비타민먹어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챕터9를 하는데 촌장댁 가서 할아버지를 클릭했는데 루모리 진입 퀘 꺠라고하네요

전 다 꺳는데, 저만그런건가요? 어떻게 해야돼는지 적어주세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snwjrwnr
    2006.09.17
    안녕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루시안
    네냐플 아슐린
    2006.08.26
    루모리 진입퀘 확실히 깨신건가요 ? 퀘스트창 재확인 하시구요 안되면 운영진에게 메일로 요청을..1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