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전 렙 28인 시벨린인데 마땅히 사냥할곳이 없어서 ㅠㅠㅠ
사냥터 추천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stom』샤를2006.09.06홍옥 팀플이 조은거 같네여 -
네냐플 entrance2006.08.25수정동굴에서 백법 구하시고 같이 가면 꽤 좋습니다.그런데 너무 깊이가면 스키아랑 아레네랑 도그사가 다굴을 해서 위험해요 -
네냐플 쥬스〃☆2006.08.25홍옥에서 사냥하세욥 ^^ 백법이랑 파티 맺으시구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초보자 분, 그러니까 렙 5~10 정도 되는 사람 아무나(백법이면좋아요) 대리고요 홍옥/필라4층/셀바스평원5 (사냥터 추천 합니다.) 꽤 짭짤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