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니 데이지 한테 생육돈을 먹이고 협상을 실패했는데;; 아니 그 데이지 그뇬이 친밀도가 바~~~~~~~~~~~~~~~~~~~~~~닥이 되서 아에 거래도 않되는 거예요 ㅡㅡ 친구들이 말하기를
"망각초를 먹이는거야~"라구해서 이때까지약 13개 쯤 망각초를 먹였는데 그래도 않되서 또 생육돈 200개 윙 120개 먹였는데도 또 않되서 ㅡㅡ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제발 빠른 시일내에 답변부탁드립니다!
렙이 46이야~~~~~~~~~~~~~~~~깨고도 남을 렙이라궁!
- 전체 댓글 :
- 14
-
네냐플 산스루2006.09.17망각초는 더블클릭으로 쓰셔야되구, 윙도 좋지만 스테미너 포션(대) 10개만 먹이셔도 호감도 뜹니다'ㅁ'(좀 비싸지만 시간면에선 아주좋죠)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유토밀주2006.09.01혹시 망각초를 데이지하테 주신거 아닌가ㅡ_ㅡ 망각초는 쓰는건데;; -
하이아칸 빙하검사프레이2006.08.30나야님 데이지윙좋아하는데염 ㅡㅡ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망각초 먹이고 신조의 깃털 넣으면 되는데 =ㅅ= 생돈육하면 늦구 윙하면 안됨../ -
네냐플 『white』울프2006.08.27헐!!!!!!!!!!!!!!!!더블 클릭해서 하는거였센?ㅠㅅㅠ미티겠다 ㅡㅡ -
네냐플 코이노니아2006.08.27망각초는 하나만 먹여도 될것 -
네냐플 entrance2006.08.25데이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아이스크림 먹이면 환영초의 줄기도 팔더라고요 -
네냐플 쥬스〃☆2006.08.25윙이나.. 생돈육 벌으셔서 엔피씨 한테 머기시구 안돼시면 엔피씨 더블클릭해서 망각초 데이지 클릭용 -
네냐플 웅진코웨이2006.08.25대략 안습망각초는 더블클릭 해서 데이지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 ㅅ= -
네냐플 레드미네2006.08.25망각초를 그냥 드래그 해서 먹이는게 아니라 더블클릭해서 npc한테 사용하는 겁니다.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그 다음 목캔디 50개정도를 먹이세요. 생돈육 50개 정도도 괜찮답니다.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데이지는 윙 별로 안 좋아하는걸로 아는데요. 그럼 이거 한번 써 보세요. 일단 망각초 한개 먹이시고요 그럼 호감도가 초기화 되요. -
하이아칸 우트가르드로크2006.08.25베이빙 고기를 받쳐주세요!! 그럼면 와와 표시나요 좀 귀찮겟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