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쳅터3 데이지 협상실패 도와주세요!

네냐플 『white』울프 2006-08-24 23:20 1435
『white』울프님의 작성글 14 신고

아니 데이지 한테 생육돈을 먹이고 협상을 실패했는데;; 아니 그 데이지 그뇬이 친밀도가 바~~~~~~~~~~~~~~~~~~~~~~닥이 되서 아에 거래도 않되는 거예요 ㅡㅡ 친구들이 말하기를

"망각초를 먹이는거야~"라구해서 이때까지약 13개 쯤 망각초를 먹였는데 그래도 않되서 또 생육돈 200개 윙 120개 먹였는데도 또 않되서 ㅡㅡ 이거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제발 빠른 시일내에 답변부탁드립니다!

 

 

 

 

 

 

렙이 46이야~~~~~~~~~~~~~~~~깨고도 남을 렙이라궁!

전체 댓글 :
14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9.17
    망각초는 더블클릭으로 쓰셔야되구, 윙도 좋지만 스테미너 포션(대) 10개만 먹이셔도 호감도 뜹니다'ㅁ'(좀 비싸지만 시간면에선 아주좋죠)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밀라
    네냐플 유토밀주
    2006.09.01
    혹시 망각초를 데이지하테 주신거 아닌가ㅡ_ㅡ 망각초는 쓰는건데;;
  • 보리스
    하이아칸 빙하검사프레이
    2006.08.30
    나야님 데이지윙좋아하는데염 ㅡㅡ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8.27
    망각초 먹이고 신조의 깃털 넣으면 되는데 =ㅅ= 생돈육하면 늦구 윙하면 안됨../
  • 티치엘
    네냐플 『white』울프
    2006.08.27
    헐!!!!!!!!!!!!!!!!더블 클릭해서 하는거였센?ㅠㅅㅠ미티겠다 ㅡㅡ
  • 나야트레이
    네냐플 코이노니아
    2006.08.27
    망각초는 하나만 먹여도 될것
  • 티치엘
    네냐플 entrance
    2006.08.25
    데이지는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요.아이스크림 먹이면 환영초의 줄기도 팔더라고요
  • 티치엘
    네냐플 쥬스〃☆
    2006.08.25
    윙이나.. 생돈육 벌으셔서 엔피씨 한테 머기시구 안돼시면 엔피씨 더블클릭해서 망각초 데이지 클릭용
  • 막시민
    네냐플 웅진코웨이
    2006.08.25
    대략 안습망각초는 더블클릭 해서 데이지를 클릭하면 된답니다 = ㅅ=
  • 밀라
    네냐플 레드미네
    2006.08.25
    망각초를 그냥 드래그 해서 먹이는게 아니라 더블클릭해서 npc한테 사용하는 겁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그 다음 목캔디 50개정도를 먹이세요. 생돈육 50개 정도도 괜찮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데이지는 윙 별로 안 좋아하는걸로 아는데요. 그럼 이거 한번 써 보세요. 일단 망각초 한개 먹이시고요 그럼 호감도가 초기화 되요.
  • 티치엘
    하이아칸 우트가르드로크
    2006.08.25
    베이빙 고기를 받쳐주세요!! 그럼면 와와 표시나요 좀 귀찮겟지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