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133시벨입니다.
현재 극덱으로 스탭 144 핵3 디펜6 덱스 160 어질 67 입니다.(어질올리는중입니다.)
다른분이 시벨인데 왜 극덱 하냐구 하고;; 회피 시벨 하라던데;;
무슨 시벨이 좋은가요?
시벨 종류 추천과 어떻게 재분 해야될지 알려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