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133시벨 재분배관해서;;

네냐플 세틴☆ 2006-08-25 00:30 943
세틴☆님의 작성글 1 신고

현재 133시벨입니다.

현재 극덱으로 스탭 144 핵3 디펜6  덱스 160 어질 67 입니다.(어질올리는중입니다.)

다른분이 시벨인데 왜 극덱 하냐구 하고;; 회피 시벨 하라던데;;

무슨 시벨이 좋은가요?

시벨 종류 추천과 어떻게 재분 해야될지 알려주세요 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