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염?
제가 물복 보리스 인데여...
돈이 없어여 ㅠㅠ 나중에 스틸셰이드 사는게 희망인데 돈이 없어서 문제에여 돈 잘버는 법좀 알려주세여 ㅠ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파이터10032006.11.10크라이덴 평원2에서 포이즌 젤리삐 잡고 놀면 꽤 적적 하게 나와요 결국엔 흑자인거죠.ㅋ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entrance2006.08.25바인딩 노가다는 돈이 잘 붙지만 조합이 잘 안되고요,그냥 클라드에 있는 셀바스 8 한바퀴 갔다 오면 꽤 벌어요.경험치도 오르고요 -
네냐플 하아덴2006.08.25퀘스트 하면 아교퀘스트가 -_-;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하지만 렙16때 부터 스퀄이나 그런거 잡으면 레어도 꽤 나와요. 그런 레어들 사람한태 팔거나 카울에 팔아도 돈이 좀 나와요 제일 중요한건 알트+h하면 가이드 나오니까요 그걸 가지고 퀘스트를 몇개 깨세요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저는 부케 앙탈수(막시민)를 키우는데요. 님 레벨때 제가 40만원을 벌었거든요. 이건 전부 퀘스트/쳅터로 돈을 번 거에요. 초보때는 돈도 없거니와 사냥할 만한 곳이 없잔아요? -
네냐플 S2자벨KIN2006.08.24아무도 안적다니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