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보리스 렙 14때...

네냐플 S2자벨KIN 2006-08-24 22:53 834
S2자벨KIN님의 작성글 7 신고

안녕하세염?

제가 물복 보리스 인데여...

돈이 없어여 ㅠㅠ 나중에 스틸셰이드 사는게 희망인데 돈이 없어서 문제에여 돈 잘버는 법좀 알려주세여 ㅠㅠ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파이터1003
    2006.11.10
    크라이덴 평원2에서 포이즌 젤리삐 잡고 놀면 꽤 적적 하게 나와요 결국엔 흑자인거죠.ㅋ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티치엘
    네냐플 entrance
    2006.08.25
    바인딩 노가다는 돈이 잘 붙지만 조합이 잘 안되고요,그냥 클라드에 있는 셀바스 8 한바퀴 갔다 오면 꽤 벌어요.경험치도 오르고요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5
    퀘스트 하면 아교퀘스트가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하지만 렙16때 부터 스퀄이나 그런거 잡으면 레어도 꽤 나와요. 그런 레어들 사람한태 팔거나 카울에 팔아도 돈이 좀 나와요 제일 중요한건 알트+h하면 가이드 나오니까요 그걸 가지고 퀘스트를 몇개 깨세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저는 부케 앙탈수(막시민)를 키우는데요. 님 레벨때 제가 40만원을 벌었거든요. 이건 전부 퀘스트/쳅터로 돈을 번 거에요. 초보때는 돈도 없거니와 사냥할 만한 곳이 없잔아요?
  • 보리스
    네냐플 S2자벨KIN
    2006.08.24
    아무도 안적다니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