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68막군인데요

네냐플 엽운 2006-08-24 21:50 661
엽운님의 작성글 3 신고

68탱크막군인데요

렙 몇까지 해동에서 놀아야 하죠?

아니면 다른 사냥터 추천좀요 ㅠ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정 답답 하시면 75때 무기 탬 바꾸고 티첼 납치하셔서 대협 가십시오! 요즘은 렙업하기 좋은대가 생겼잖습니까 하하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저는 렙35때의 철들지 못할때 부터ㄱ-; 쭈욱~~ 해동에서 생활햇음! 음.. 아마 80대 까지는 해도 무안할 겁니다. 거기서는 잡탬가지고도 돈 좀 버니까요. 레어도 짭짤하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