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막군과 보리스중 베기형 하다 마검사할때뭐가더좋음?

네냐플 『진흥死신。』 2006-08-24 20:27 1136
『진흥死신。』님의 작성글 4 신고

막군이나 보리스를 ***데 둘중에 첨에는 베기형하다 한 렙 62쯤에 마검사로 바꿀때 뭐가 더좋아요? 그리고 여자케릭중  어질밀라로할려고하는데 댄싱바이퍼를배우니 핵보정받더군요 그럼

밀라 물복스킬 마스터해야하느거점 가르쳐주세여ㅠㅠ, 부탁드려요 

-트라바체스(『진흥死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천생아v
    2006.08.25
    음 하지만 막군으로 마검한다고해도...오화의 크리가 제대로 나지 않는이상...좋지않아요. 크리티컬셋 정도는 끼구 계셔야..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5
    마검은 막군이 좋죠.. 오화의 크리 3데미지는 무시할께 못된답니다;
  • 보리스
    네냐플 검은기사
    2006.08.24
    보리스는 마검하려면 렙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높아야 한답니다;; 절대 초 중반 마검사를 하시려면 막군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