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할려고하는데 첨부터 어질하니 맞는뎀지가 높네요 그래도 해야될까요? 저는 첨에는 탱크형으로가다 한 렙이 점되면 회피로할려고하느데 그렇게해도 될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그래도 19때긴 하더라도 어질을 올렸다고 다 피하진 못해도 조금은 피할겁니다. 아직 렙이 낮으니 다소 충격 먹으시더라도 꿋꿋이 키우시면 잘 될거에요ㅎ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일단 19까지는 탱커로 키우세요. 그 후에 날플 재분 있잔아요 5천언 내고 19때 재분하는거요. 그거 하셔서 회피로 바꾸시면 될껍니다. -
네냐플 Elizabethe2006.08.24전 처음부터 회피했는데 그다지 어렵다는 생각은 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밀라는 탱커용갑옷을 끼지 못해서 그다지 효과는 없을 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