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70 밀라인데요 ...
머끼는게 좋을까요 ??
리플달아줘어~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미스릴2006.12.25불멸껴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트레이통2006.08.30불멸이 펠샨보다 좋아요^^ -
네냐플 하아덴2006.08.25안정적인 데미지를 본다면 불멸, 크리를 따진다면 괭이-_-; 뭐.. 인크질을 한다면야.. 좀더 어려워지겠지만요 -
네냐플 To카르미스e2006.08.24베기를 따져보셈; -
네냐플 『나*야』2006.08.24불멸이 베공으로 따지거나 뽀대로따지거나 더좋긴한데요;; 펠샨 상점상 아니시고 베공3↑이시면 펠샨 차는게 나을듯ㅎ 이상 렙7짤 나야였읍니다ㅠ -
네냐플 마의비검2006.08.24불멸이조아여 펠샨은 뽀대도 별루 -
네냐플 세틴☆2006.08.24불멸이 나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