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불멸과 펠샨 둘중에 머낄까요 ?

네냐플 HappyTogether 2006-08-24 18:10 877
HappyTogether님의 작성글 8 신고

저는 70 밀라인데요 ...

머끼는게 좋을까요 ??

리플달아줘어~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네냐플 미스릴
    2006.12.25
    불멸껴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레이통
    2006.08.30
    불멸이 펠샨보다 좋아요^^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5
    안정적인 데미지를 본다면 불멸, 크리를 따진다면 괭이-_-; 뭐.. 인크질을 한다면야.. 좀더 어려워지겠지만요
  • 보리스
    네냐플 To카르미스e
    2006.08.24
    베기를 따져보셈;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
    2006.08.24
    불멸이 베공으로 따지거나 뽀대로따지거나 더좋긴한데요;; 펠샨 상점상 아니시고 베공3↑이시면 펠샨 차는게 나을듯ㅎ 이상 렙7짤 나야였읍니다ㅠ
  • 시벨린
    네냐플 마의비검
    2006.08.24
    불멸이조아여 펠샨은 뽀대도 별루
  • 시벨린
    네냐플 세틴☆
    2006.08.24
    불멸이 나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