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현재 133시벨입니다.
현재 극덱으로 스탭 144 핵3 디펜6 덱스 160 어질 67 입니다.
다른분이 시벨인데 왜 극덱 하냐구 하고;; 회피 시벨 하라던데;;
무슨 시벨이 좋은가요?
시벨 종류 추천과 어떻게 재분 해야될지 알려주세요 ㅎ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하아덴2006.08.25시벨린의 특징.. 강한공격력 -_-; 홍룡등천의 빠른 딜레이로 인한 몰이사냥의 강점 -_-;솔플에는 잡캐가 좋겠지만.. 팀플에는 -_-; 극덱으로 황던같은데서 사냥하는 분이 많다는 -_-; -
네냐플 To카르미스e2006.08.24렙133에 어질이 67로 봐서는 어질을 약간 올려줄 필요가 있겠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