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133시벨 재분배에대해.

네냐플 세틴☆ 2006-08-24 18:08 765
세틴☆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 133시벨입니다.

현재 극덱으로 스탭 144 핵3 디펜6  덱스 160 어질 67 입니다.

다른분이 시벨인데 왜 극덱 하냐구 하고;; 회피 시벨 하라던데;;

무슨 시벨이 좋은가요?

시벨 종류 추천과 어떻게 재분 해야될지 알려주세요 ㅎ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5
    시벨린의 특징.. 강한공격력 -_-; 홍룡등천의 빠른 딜레이로 인한 몰이사냥의 강점 -_-;솔플에는 잡캐가 좋겠지만.. 팀플에는 -_-; 극덱으로 황던같은데서 사냥하는 분이 많다는 -_-;
  • 보리스
    네냐플 To카르미스e
    2006.08.24
    렙133에 어질이 67로 봐서는 어질을 약간 올려줄 필요가 있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