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아드쉘말인데요

네냐플 엽운 2006-08-24 18:19 832
엽운님의 작성글 7 신고
아드쉘 어떻게 가는거죠?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i검둥이i
    2006.08.27
    갔다가 신조 안 사놓으면 걸어서 나와야되는게 짜증남 =ㅅ=
  • 막시민
    하이아칸 반검신계
    2006.08.27
    좀 어려운 방법이지만 혼란의 동굴 가서 하면 댐.챕터 진행중이신가 보죠??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5
    아드셀... 티치엘의 워프, 커플링, 초청장.. 모두 안된답니다 -_-; 걸어가서 워프를찍어야한다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혼란의 동굴1에서 쭈욱 3층까지 가면 입구가 보여요. 저는 티치엘님 이용해서 아드셀 워프 갈려고 시도하는중임;
  • 보리스
    네냐플 배서진
    2006.08.24
    레벨제한 : 35 / 장소 : 혼란의 동굴을 통해 들어갈수있다.
  • 루시안
    네냐플 Real-BoA
    2006.08.24
    혼란의 동굴로 들어가시면 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