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갔다가 신조 안 사놓으면 걸어서 나와야되는게 짜증남 =ㅅ= -
하이아칸 반검신계2006.08.27좀 어려운 방법이지만 혼란의 동굴 가서 하면 댐.챕터 진행중이신가 보죠?? -
네냐플 하아덴2006.08.25아드셀... 티치엘의 워프, 커플링, 초청장.. 모두 안된답니다 -_-; 걸어가서 워프를찍어야한다는;;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혼란의 동굴1에서 쭈욱 3층까지 가면 입구가 보여요. 저는 티치엘님 이용해서 아드셀 워프 갈려고 시도하는중임; -
네냐플 배서진2006.08.24레벨제한 : 35 / 장소 : 혼란의 동굴을 통해 들어갈수있다. -
네냐플 Real-BoA2006.08.24혼란의 동굴로 들어가시면 나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