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 152떄 재분하고...

네냐플 서리。 2006-08-24 16:05 735
서리。님의 작성글 2 신고

시벨152재분해서

찔125

디펜30

덱153

어질152

됬는데... 인제 머올려야되나여???

스킬은 스탭하구 핵오르는 보정임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시벨린
    네냐플 흑룡등천
    2006.08.29
    덱스어질..예술이다.. 혼미솔플추천이구요.. 스탭좀 주시다가 다음재분 언제하실지 모르겠지만 ..아마 169때 하실것같으니.. 좀 아프면 디펜 조금 더 주셔두 되구요.. 아니면 올스탭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