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152재분해서
찔125
디펜30
덱153
어질152
됬는데... 인제 머올려야되나여???
스킬은 스탭하구 핵오르는 보정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흑룡등천2006.08.29덱스어질..예술이다.. 혼미솔플추천이구요.. 스탭좀 주시다가 다음재분 언제하실지 모르겠지만 ..아마 169때 하실것같으니.. 좀 아프면 디펜 조금 더 주셔두 되구요.. 아니면 올스탭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