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제가 지금 베기 보리스를 키워요....
근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여
머 잘못찍었다고 바보, ㅁㅊ 이런글 쓰시지 마시고(희망사항*^^*) 자세하고 잘 말씀해주세요
저는 많은 글을 보면서 폭, 연은 마스터 꼭해야 된다고 들었어요.
연, 폭은 계속 올리는데(겨우 Lv : 4 ) 나머지가 어떨지 모르겠네요 ㅡㅜ
저는 스킬을....
횡베기-2,
종베기-2,
원형베기-1,
프리즈-1,
연-3인가 4인가,
돈던지기-4,
아마 이 정도를 찍었을 거에요
더욱 자세하고 섬세한 말씀 부탁드려요~*^^*
매우매우 하고싶은 게임, 테위 화이팅!!!!!!!!(테위 메니아가)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카트라이더굳2010.01.30검계열 도계열 전부 마스터 하시고 크레이아머 등등도 마스터ㅋ -
네냐플 슬레이너2006.12.10프리즈를 왜 프리즈를 왜 프리즈를 왜 올리셨어여.. 베기보리스라면 평도 끼세요 그왜 날씬한검 있잖아요? 날이 하나로 휘고.. 님이 낀건 태도에요...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넥스터2006.08.30연은 보리스의 밥줄이에요 연은 마스터하십시요 그리고 기본공격도 마터하시는게 좋아요 ;; -
하이아칸 주몽☆★2006.08.26님은요물리복합이네요무기를보니까그렷죠^^배기형으로제분배하든가지우고다시키우세요돈던이나프리즈힝배기는배기형은잘안배워요 -
네냐플 나야의저주2006.08.25꺄아 저도 테일즈위버 매니아에요 //ㅁ// 3年동안 계속 햇어염 ♥ -
네냐플 HeroCrusader2006.08.24잘못올리신건 아닌거 같네요 연 폭 돈던 원형 횡 종 베기 마스터하세요. 단, 도계열로 받을수있도록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