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챕터8필라이온 미치갯삼

네냐플 벨로시티맨 2006-08-24 15:46 1199
벨로시티맨님의 작성글 5 신고

지금나가는 챕터가 괴이한 집회거든요 근대 어디가라고도안써있고요 그냥 일단 후퇴하자 라고써있어요 도대채 날비 퀘스트샵이나 술집 매그놀리아인가 거기랑 클라드 퀘샵 여관 날비 여관 카울 족장 머 라이디아 족장한태 다가봤는대 이벤트가없어요 그리고 필라이온으로 다시가도 문이 닫혀있고 무슨 이벤트존도 없고 미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칼치
    2006.09.18
    그거염 챕터8인거같은 데요 그거 필라이온 2층 에서 3층으로 가는곳 왼쪽 으로 쭉가면 있음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쳅터가 몇이며 지금 어느어느 지점인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라고 적어주세요 좀 상세히요 ;ㅁ; 지금 저 말로는 쳅터 창에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안적혀 잇다는대; 오를썹이시니 나중에 쪽지 한번 보내드릴게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저주
    2006.08.25
    우선 진정하시고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일단 글을 다시 써 주세요; 차근차근 설명 해 주세요 지금 쳅터 몇인지 조차 감이 안오거든요?
  • 시벨린
    네냐플 벨로시티맨
    2006.08.24
    님들 의견좀 나겨주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