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챕터10을 한번 혼자서 깨 보려고 하는데요.
혼자서 깨기 위해서는 레벨이 몇정도 되야 할까요?
그리고 거기에 나오는 몬스터들이 마공인지 물공인지 가르쳐 주세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유토밀주2006.09.01혼자 못깨요ㅡ_ㅡ 저는 각성한 분이 도와주셔서 2차 깼는데 각성한분도 배려,레지 받고 많이 아파하시는것 같던데..아닌가? 200찍으셔서 13-2까지 한꺼번에 깨시던지ㅋ -
네냐플 noile2006.08.31붉은수련의숲 렙제 80이라 80부터 전 햇는데 ; -
하이아칸 천생아v2006.08.25그리구 물공이랑 마공이랑 같이있습니다 -
하이아칸 천생아v2006.08.25챕터10에 하수구에잇는 잔챙이들 상대하려면....대충 125이상? 그래두 아플껄요...바이올렛 이라는녀석이 엠피랑 같이 깎아버리니까....125때가도 어질이 좀 안바쳐주면...약은 많이먹겠죠 아마도 -
네냐플 베기형의꿈2006.08.24그냥레벌올리고챕터10레벌몇대하는지물어보세여동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