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재분배를 하면
레벨은 1이되지만
경험치는 그대로있어가지고
그냥 다시 원래랩이 된다는게
사실인가요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넥스터2006.08.24결국 캐시재분배 하고말았습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4재분배로 인해서 손해보는 경우는 없습니다 렌덤스텟이 아주 안나올 경우가 아니면요..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4예 재분배를 하게 되면 레벨업과 스킬을 올릴때 사용했던 수치가 다시 경험치로 돌아오고 레벨은 1로 떨어집니다.레벨 4에서 재분배를 하면레벨은 1로 떨어지고 경험치는 750이 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