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재분배 .

네냐플 넥스터 2006-08-24 10:28 974
넥스터님의 작성글 4 신고

재분배를 하면

레벨은 1이되지만

경험치는 그대로있어가지고

그냥 다시 원래랩이 된다는게

사실인가요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08.24
    결국 캐시재분배 하고말았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4
    재분배로 인해서 손해보는 경우는 없습니다 렌덤스텟이 아주 안나올 경우가 아니면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4
    예 재분배를 하게 되면 레벨업과 스킬을 올릴때 사용했던 수치가 다시 경험치로 돌아오고 레벨은 1로 떨어집니다.레벨 4에서 재분배를 하면레벨은 1로 떨어지고 경험치는 750이 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