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가 렙이 60대인데 아직 챕터1을 못했습니다..
챕터하면서 수선도구를 들고서 엑시피터에게 갔는데요-
그담부터 진행을 하는데..
계속 잘가다가 어느 부분에서 화면이 바뀌면..그다음 화면이 안나오고..
그냥 음악만 줄줄 나오고..
그냥 까만 화면으로 멈춰있는데..
이사태를 어떻게 해결해야하나요?ㅠ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i검둥이i2006.08.27님컴 문제 렉임 =ㅅ= -
네냐플 베기형의꿈2006.08.24컴퓨터가문제일지고모르잖아여고잖나잇을지도모르잖아여 계속컴퓨터안되면곷면되잔하여이상전답변이답변도움안되는답변입니다^^ -
네냐플 검법의진술2006.08.24그건 계속그러면 님의 컴퓨터문제일수도 있어요... 계속 휘갈겨 보고 그래도 안돼면 피시에서.... 이상 도움도안돼는 답변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