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시벨린우 69재분후에는 스텟을 어떻게 찍는건가요

네냐플 보로메오 2006-08-23 19:13 1132
보로메오님의 작성글 4 신고

평소 대로

STEP:자기레벨+18

DEX:자기레벨+5

DEF:나머지 올인

하면 되는건가요??? 그게 언제나 궁금해서....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인누와〃
    2006.10.20
    스텝 +18 주고 어질을 덱스 주었던것 하고 나머지 디펜 아닌가요;; " '''???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시벨린
    네냐플 브룬스터드
    2006.08.23
    69회피 재분 후 말인가요? 69는 렙이 낮은지라 스텝,디펜 텝 맞춰서찍으시고 나머지 덱스,어질 주세요
  • 이스핀
    네냐플 카소비츠
    2006.08.23
    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라이리안 님의 블로그 입니다. 캐릭터 별로 육성법이 상세하게 나와 잇어요.. 저도 여기서 참고를 많이 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