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평소 대로
STEP:자기레벨+18
DEX:자기레벨+5
DEF:나머지 올인
하면 되는건가요??? 그게 언제나 궁금해서....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인누와〃2006.10.20스텝 +18 주고 어질을 덱스 주었던것 하고 나머지 디펜 아닌가요;; " '''???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369회피 재분 후 말인가요? 69는 렙이 낮은지라 스텝,디펜 텝 맞춰서찍으시고 나머지 덱스,어질 주세요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http://blog.naver.com/chunhon88/50000638212 라이리안 님의 블로그 입니다. 캐릭터 별로 육성법이 상세하게 나와 잇어요.. 저도 여기서 참고를 많이 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