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설정을 베기형으로한 보리스가
물리복합무기(24무기)를 쓰다가
다시 베기무기(20)을썼는데
데미지가 더 않좋아요
그러면 어느쪽무기를 쓸까요 ??
스틸셰이드, 아니면 블레스드 카사벨라 ??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산스루2006.09.13설정을 베기형으로 하셨으면 평도가 제일 무난하지요'ㅅ'..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저라면 둘다 팔아버리고 베기 24무기인 시미터를 쓰겟습니다.. -
네냐플 To카르미스e2006.08.23레벨 24제 무기를 말하는 거였군요.. ; 베기 뎀지가 물복무기가 베기무기보다 세다면 당연히 그렇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