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ㅇㅅㅇ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브룬스터드2006.08.23e홍날,홍슈,홍팔 플윙,리플&리칼 끼시면 됨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머리 악세는 큐비녀,샤른,엔젤릭 이어링을 착용합니다.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위의 템으 제외하고는 무기와 투구와 머리 악세사리 등이 남앗는데요 무기는 그냥 레벨따라 끼시면 되는거고 투구는 주로 불멸왕-크리율1-이나, 페르시안-크리율2-를 착용하고. -
네냐플 카소비츠2006.08.23크리셋이라면 이벤홍팔과 이벤홍슈는 있어야 합니다.. 또한 몸통에서도 달라지는데요 플윙-이벤홍날-리플or리칼 순으로 크리율이 좋습니다 플윙은 크리율이3 이벤홍날은 5 리플은 6인가 7인걸로 기억해요. -
네냐플 막꾼a2006.08.23e홍셋탬 끼세요 --0--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