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펫창 여는게 f키 잖아요 근데 왜 안열어 지죠 펫도 있는뎅???
그리고 여는키가 뭐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8.22F맞구요 그냥 얼어지는게 아니구 좌측하단에 하트 더블클릭하셔야합니다. 질문게시판에 올리시길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