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펫창이 왜안열어 지죠??

하이아칸 스킬벨& 2006-08-22 11:57 890
스킬벨&님의 작성글 2 신고

펫창 여는게 f키 잖아요 근데 왜 안열어 지죠 펫도 있는뎅???

그리고 여는키가 뭐임??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8.22
    F맞구요 그냥 얼어지는게 아니구 좌측하단에 하트 더블클릭하셔야합니다. 질문게시판에 올리시길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