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매너팬던트가 어디에 쓰이나요?
좋은건가염?;;;
냐야캐릭이 나와서 때리는게 되길래 때렸더니
매너팬던트가 나오더라고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하아덴2006.08.22비옷이 기간제라서.. 차라리 챕터해서 테셋을 차겠다는 -_-;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2아참;; 그리고 문제풀어서 틀릴경우 매너팬던트 10개모우셔서 다시가야합니다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2아~ 그거요 그거 10개모우셔서 나르비크 취한흰긴수염고래쯤에있는 여자선장있거든요? 여자선장 클릭해서 엘티보로간다음 엔피니온한테 갖다주면 문제를내요 그걸다풀면 여름상자?인가주는데그것을더블클릭하면아템나옴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8.2210개 모아서 엘티보 거북이한테 가따주면 문제를 풀고 비옷을 얻을수있는 아이템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