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지금렙9인데 스킬하고 사냥터 스텟좀알려주세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MS민RK2006.08.2212랩에 헬름하고 12랩제 갑옷 끼고 축던 2층에서 폭만 갈기면 엄청 올라요 -
네냐플 MS민RK2006.08.22스텟은 제생각으로는 15랩까지 무기에 맞추고 나머지는 덱스 찍어주는게 좋습니다. 초반 미스가 엄청 나거든요 그리고 스킬은 경험치가 아까우니 연만 올려주세요 그리고 랩 12돼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