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챕터 3시작 마법의 양초 시벨린 챕터 어떻게 깨나요?

네냐플 카제아제 2006-08-22 11:34 1240
카제아제님의 작성글 6 신고
아이스 베이빙~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티치엘
    네냐플 entrance
    2006.08.25
    노마는 7가지 색 달걀 퀘스트 하면 금방 양초 아이템 팔고,데이지는 아이스크림이 직빵이랍니다. 그리고 아비에스는 아마 달콤한 차 퀘스트를 하면 호감도가 올라가는것 같고,그리고 빌드라크는 그냥 윙만 먹여야 한답니다ㅜㅜ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22
    아참 7가지달걀색깔구해오는건 노마퀘스트구요 윙150개정도 준비하셔서 데이지50 아비에스50 빌드라크50 이렇게 윙나눠주시면 됩니다^^호감도올리실때는Drag&Drop아시죠?
  • 보리스
    네냐플 스리랑카
    2006.08.22
    마법의양초는 데이지,노마,아비에스,빌드라크가마법의양초재료주는데요. 이것들은 호감도를 올려줘야합니다^^윙150개준비하시고요 노마는 7가지달걀색깔 구해오면호감도가올라가서 숨겨진 아이템을 보인답니다^^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2
    마법의 양초 재료는 호감도아템으로 알고있다는;;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8.22
    안녕하세요^^* 아노섭 천사의키스 길드의 s작은천사s입니다. 챕터하실때는 게임루키 이용하시는방법도 괜찮습니다. 공략게시판에 아주잘 정리되어 있거든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