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기,,
종횡종횡콤보로할려는데
콤보창에 세게의콤보창이있더라고여,,
맨뒤에꺼랑 중간고랑 밑에꺼랑뭐가달르져?
어케 종횡종횡 쓰고나서,,,스킬 연을갈김?
알려수시면 ㄳ해옄ㅋ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네냐플 MS민RK2006.08.22머 굳이 종횡콤보로 안가돼 돼요 대체로 콤보 2방나가고 바로 연쓰거든요 평도라면 횡만 3개해도 연쓰기전에 평타 칠수 있습니다.왕종류 안잡고 마그나블레이드 안드는 이상은 콤보 크게신경 안쓰셔도.; -
네냐플 하아덴2006.08.22뭐.. 세개의 콤보창은 나름대로 다르게 지정해서 사용할수있답니다. 그리고 평타후 스킬은.. 충분한 연습을 통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딜레이가 극악하게 긴 무기라면.. 콤보연결이 나름대로 쉽다는;; -
네냐플 운명의시련2006.08.22밑에분 말이 맞음 세개 다 별 차이는 없음 님이 콤보 맨끝에 평타 말고 연으로 갈겨도 되고 한대 때리고 연써도됨 -
네냐플 이아스☆2006.08.22다르지않아요 다르게바꿀순있습니다. 종횡 연 종횡 연 종횡종 연 이런식으로 쓸수도 있다는거~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예를들어 콤보가 4개인 경우 2~3회 타격을 하신 후 콤보가 끝나기 전에 스킬을 시전해야 딜레이가 줄어든 연을 시전 하실 수 있습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같은 순서로 콤보를 설정하셨다면 3개의 콤보 유형은 모두 똑같은 것이죠. 그리고 스킬을 시전하시고자 한다면 콤보가 모두 끝나기 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콤보를 시전하셔야 합니다.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콤보창에 3개의 콤보란이 있는 것은 3종류의 콤보 유형을 정해놓고 TAB 키를 이용하여 콤보 유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딜레이 중에 콤보 유형 변경이 되지 않아 결과적으로는 한 콤보만을 사용하게 되죠. -
네냐플 싸가비2006.08.21뭐 그렇게 별달은 차이는 없지만 공속에서 차이가 있겠져 계속 똑같은 것만 쓰면 공속이 느려집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