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저기 콤보에대해 한번만더,,

네냐플 딸리맛쥬스 2006-08-21 23:31 1238
딸리맛쥬스님의 작성글 9 신고

저기,,

종횡종횡콤보로할려는데

콤보창에 세게의콤보창이있더라고여,,

맨뒤에꺼랑 중간고랑 밑에꺼랑뭐가달르져?

어케 종횡종횡 쓰고나서,,,스킬 연을갈김?

알려수시면 ㄳ해옄ㅋ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막시민
    네냐플 MS민RK
    2006.08.22
    머 굳이 종횡콤보로 안가돼 돼요 대체로 콤보 2방나가고 바로 연쓰거든요 평도라면 횡만 3개해도 연쓰기전에 평타 칠수 있습니다.왕종류 안잡고 마그나블레이드 안드는 이상은 콤보 크게신경 안쓰셔도.;
  • 보리스
    네냐플 하아덴
    2006.08.22
    뭐.. 세개의 콤보창은 나름대로 다르게 지정해서 사용할수있답니다. 그리고 평타후 스킬은.. 충분한 연습을 통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딜레이가 극악하게 긴 무기라면.. 콤보연결이 나름대로 쉽다는;;
  • 시벨린
    네냐플 운명의시련
    2006.08.22
    밑에분 말이 맞음 세개 다 별 차이는 없음 님이 콤보 맨끝에 평타 말고 연으로 갈겨도 되고 한대 때리고 연써도됨
  • 보리스
    네냐플 이아스☆
    2006.08.22
    다르지않아요 다르게바꿀순있습니다. 종횡 연 종횡 연 종횡종 연 이런식으로 쓸수도 있다는거~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예를들어 콤보가 4개인 경우 2~3회 타격을 하신 후 콤보가 끝나기 전에 스킬을 시전해야 딜레이가 줄어든 연을 시전 하실 수 있습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같은 순서로 콤보를 설정하셨다면 3개의 콤보 유형은 모두 똑같은 것이죠. 그리고 스킬을 시전하시고자 한다면 콤보가 모두 끝나기 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콤보를 시전하셔야 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콤보창에 3개의 콤보란이 있는 것은 3종류의 콤보 유형을 정해놓고 TAB 키를 이용하여 콤보 유형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 딜레이 중에 콤보 유형 변경이 되지 않아 결과적으로는 한 콤보만을 사용하게 되죠.
  • 막시민
    네냐플 싸가비
    2006.08.21
    뭐 그렇게 별달은 차이는 없지만 공속에서 차이가 있겠져 계속 똑같은 것만 쓰면 공속이 느려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