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하이아칸 즈키☆2006.09.01무스켈 ..ㅋㅋ 33 ; -
네냐플 싸가비2006.08.22갑사합니다!!!!! -
네냐플 하아덴2006.08.22추가로 혼동3~5에 나오는 무스켈은 무스켈의 작은뿔이라는 -_-; 쓸데없는걸 준다는 -_-;; -
네냐플 『나야』트레이2006.08.22추가로 말씀 드리면.. 무기 경도가 40이상은 되어야 무난하게 사냥할수있어요 이하면.. 무기가 금방 파손되서.. 제대로된 사냥도 힘들듯...참고하시길.. -
네냐플 아가별아가달2006.08.22무스켈 뿔은 무스켈 잡으면 나오는대요... 무스켈은 렙33정도면 잡으실수 있을꺼예요.. 봄동2층이나 시련2층 혼동2층,3층가시면 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