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방어구이름과 어디서구하는지 알려주세요
아니면 드랍하는 몬스터와 몬스터 출현지역이라도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ㅇ -
네냐플 모범생싱하2006.08.22그냥 플리마켓에서 노세염 ;; 글구 갑옷은브리간디로 뻐기시구여 무기는 브리트라보다 아르마다가 연과 딜레이에 잘 맞아서 좋습니다. 아르마다 = (?-_-)000크레미노 브리간디 = 아레네 -
네냐플 스리랑카2006.08.22그리구 35때이상부턴 아드셀이나 루모리 카디프에서 파는걸루 알고있는대 여기서는 사지 마시구요 그냥 사람들한테 사는게 훨좋을듯하네요 사람들은 싸고 능치도 상점보다 좋거든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28때라면 브리간딘을 착용하세요. 브리간딘은 아레네, 윙키 등이 줍니다. 물방 30이상의 브리간딘을 구해보셔요...직접 구하시는 것은 추천하지 않고 프리마켓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