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효*^^*
저는 렙50인데요
백법입니당,,, 스킬이여
젤위에보면99/0이런식으로뜨잖아여
근데 제가99/99 거든요? (99개를다배워서)
백마법을 더배우고싶은뎅;;
더이상 안배워지네효^^::
더배울수있는방법을아시면 답글 부탁드려효*^^*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ㅋㅋ -
네냐플 기르가스2006.08.22각성의 압박~ㅎㅎㅎ -
네냐플 산스루2006.08.21더 배울수 있는 방법이라..각성뿐입니다ㄱ- 렙 240찍으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