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백마법스킬좀요^^;

네냐플 딸기쥬스피양 2006-08-21 20:26 1228
딸기쥬스피양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효*^^*

저는 렙50인데요

백법입니당,,, 스킬이여

젤위에보면99/0이런식으로뜨잖아여

근데 제가99/99  거든요?  (99개를다배워서)

백마법을 더배우고싶은뎅;;

더이상 안배워지네효^^::

더배울수있는방법을아시면 답글 부탁드려효*^^*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08.22
    각성의 압박~ㅎㅎㅎ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1
    더 배울수 있는 방법이라..각성뿐입니다ㄱ- 렙 240찍으심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