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스킬

보리스스킬/스텟

네냐플 붉은천장 2006-08-21 19:56 1738
붉은천장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 제가 테일즈위버를 처음 하는데요 스텟을 찾아보니

자기렙핵+18 자기렙덱-5  올 디펜스 

이건데요..  핵 +18 은 이해 가는 데  덱-5 이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네요;;

스텟좀 정확히 올려주시면 감사  그리고요 스킬대해서인데요

제가 베기형 인데요.. 지금 아무 것도 모르고;; 어케 올리는지도 모르고요..

빠른 답변좀 해주시면 감사할게요  빨리 부탁드려요~~

지금 사냥을 못하는중,, 스킬 찾는다구요,.. 부탁드릴게요 ^^ 스킬점요 ~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보리스
    하이아칸 주몽☆★
    2006.08.26
    스킬은종배기- 5,연-30,원형배기는선텍- 10,폭 - 30,크레쉬봄 - 1,스메쉬크레셔 - 1,클레이아머 - 5,커스 - 5 불은달에맹약배기때는1마검사일때는5^^^^^^^^^^^^^^^
  • 티치엘
    네냐플 산스루
    2006.08.22
    스킬은 종/횡베기,연,폭,클레이아머는 필수 마스터가 대세구요, 그 외에 암흑계나 수계,공통계 스킬은 찍고싶은것만 찍으셔도 됩니다. 암흑계에선 러스트아머와 언데드 마스터를 추천해드립니다'-'
  • 티치엘
    네냐플 Tears-☆
    2006.08.21
    예를들어10이라면 덱스는5라는거죠. 레벨에서 5만큼 뺀 수치를 덱스라고 보시면 되구요, 스텟은 도계열만 찍으시구요, 클레이아머를 배울수 있는 레벨마다 꾸준히 찍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