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저.... 루시안 베기 스텟점 부탁점요 처음이라...

네냐플 페르시아v 2006-08-21 21:19 1032
페르시아v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처음 테일즈위버 하는데요.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근데 제가 레벨 2로 됬는데

베기 루시안 어케 올리는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그외 등등 조언해주시면 ㄳㄳ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s작은천사s
    2006.09.13
    ㅇㅋ
  • 루시안
    하이아칸 보리와쌀둘
    2006.08.25
    HACK:자기렙+18 DEX:자기렙-5~10 DEF:남는포인트모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