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처음 테일즈위버 하는데요.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근데 제가 레벨 2로 됬는데
베기 루시안 어케 올리는지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그외 등등 조언해주시면 ㄳㄳ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작은천사s2006.09.13ㅇㅋ -
하이아칸 보리와쌀둘2006.08.25HACK:자기렙+18 DEX:자기렙-5~10 DEF:남는포인트모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