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않그래도 25일 크리스마스에 .. 같이 놀사람도없어서
게임이나 하면서 시간을때우려니까
게임마저 버리나요
솔로는 그냥 시베리아에서 귤이나 까먹으면서 케빈이나 봐야되는건가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다음주수능2009.12.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공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않그래도 25일 크리스마스에 .. 같이 놀사람도없어서
게임이나 하면서 시간을때우려니까
게임마저 버리나요
솔로는 그냥 시베리아에서 귤이나 까먹으면서 케빈이나 봐야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