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ㅓ옼...솔로죽이는건가요 ?

하이아칸 클레오s 2009-12-25 20:38 455
클레오s님의 작성글 1 신고

않그래도 25일 크리스마스에 .. 같이 놀사람도없어서

게임이나 하면서 시간을때우려니까

게임마저 버리나요

솔로는 그냥 시베리아에서 귤이나 까먹으면서 케빈이나 봐야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다음주수능
    200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공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