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느 학교에서 선생님이 수업이 끝나자
오늘 수업끝~ 반장...인.....
그때 어느 학생이 누가 수업 끝이래~~~~~~~~!!!!!!!!!
하면서 왕비호춤 추다가 선생님한테 불꽃싸다구 맞음.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2009.12.25ㅋㅋㅋ -
네냐플 다음주수능2009.12.25자, 이제 팡터지는 이야기를 하셔야죠 -
네냐플 막시군qka2009.12.25what the fuck guy? -
네냐플 늘어진고양이2009.12.25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