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셀바스 평원 6을 가보시면..

네냐플 "∪" 2009-12-25 20:36 816
"∪"님의 작성글 2 신고
기차놀이 하는 매크로도 안보이고..유저도 안보이는 신기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鬼猫
    2009.12.25
    저희섭 셀6에 매크로 잇던데요......
  • 막시민
    네냐플 막시군qka
    2009.12.25
    ㅋㅋ 굿 오랜만에 기차놀이 안봐서 기분 좋음
1